UPDATED. 2024-04-27 23:04 (토)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셰프 경력 허위 논란 휩싸여 "홀서빙 직원"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셰프 경력 허위 논란 휩싸여 "홀서빙 직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의 불가리안 셰프 '캡틴 불가리아' 미카엘이 논란의 중심에 섰다.

6일 한 매체는 서울서부지방법원 결정문을 인용한 뒤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중인 불가리아 출신 미카엘 셰프의 출연료가 가압류 된 상태라고 말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미카엘은 A씨로부터 매수한 불가리아 레스토랑의 매수 대금 7억원을 갚지 않았고, A씨는 법원에 채권 가압류신청을 제출했다. 법원이 이를 받아들였고, JTBC 측은 지난 달 26일 미카엘의 출연료 가압류처분을 통보받았다.

▲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중인 미카엘 셰프 [사진=미카엘 인스타그램]

또 A씨는 미카엘의 요리사 자격증 소지는 사실이나, 조선호텔 셰프 경력은 허위이며 사실은 홀서빙 직원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냉장고를 부탁해' PD는 다수의 매체에 "해당 보도 중 상당 부분이 사실이 아닌 걸로 알고 있다. 미카엘 셰프 본인도 억울해 하고 있으며, 사실과 거짓을 정확히 구분 후 말씀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미카엘은 1998년 4월 불가리아 쉐라톤 호텔 셰프를 시작으로 2002년 웨스턴 조선호텔을 거쳐 2007년 2월부터 젤렌 한남점의 오너 셰프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냉장고를 부탁해'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