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이정재 만나면 영화 얘기, 연기 얘기만"
상태바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이정재 만나면 영화 얘기, 연기 얘기만"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의 개봉 날짜와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정우성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해 정우성은 치정 멜로 영화 '마담 뺑덕' 당시 스포츠Q와의 인터뷰에서 동갑내기 베스트프렌드이자 동료인 이정재에 대해 언급했다. 이들은 청춘스타 시절을 거쳐 중년의 나이로 접어들고도 맹렬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다.

▲ 정우성 [사진=스포츠Q DB]

이날 정우성은 "정재도 나도 끌어당겨 준다. 자극도 되고. 정재를 만나면 영화 얘기, 연기 얘기만 한다"고 밝혔다. 자신의 곁에 누구를 두느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었다.

또 "내가 (이정재의) '하녀'를 봤을 때, '어? 이런 거 했네. 내가 해야 하는데 아깝다' 그랬듯이 정재도 '마담 뺑덕'을 보면 똑같은 반응을 내놓을거다"라고 답했다.

한편 정우성이 출연하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분),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1월 7일 개봉 예정.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