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연극 '취미의 방' 지일주, 피규어 컬렉션 모으는 도이 쇼타로 역으로 '완벽 변신!'
상태바
연극 '취미의 방' 지일주, 피규어 컬렉션 모으는 도이 쇼타로 역으로 '완벽 변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0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지일주가 연극 ‘취미의 방’ 무대 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포스트 계정(http://post.naver.com/kingkongent7)을 통해 지일주의 연극 ‘취미의 방’ 앙코르 공연 소식과 함께 공연 사진을 게재했다.

▲ 연극 ‘취미의 방’ 지일주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극 중 ‘도이 쇼타로’ 역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그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다가도 미소를 보이며 장난감을 들고 있는 등 진지하면서도 엉뚱한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고 있다.

지일주가 맡은 도이 쇼타로 역은 스포츠, 예술 감상, 피규어 컬렉션 등 세상의 온갖 취미 활동을 섭렵한 ‘취미 찾기’가 취미인 화장품 회사원이다. 허당 면모를 지녔지만 귀여운 모습으로 작품을 보다 더 유쾌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지난 2014년 ‘취미의 방’은 ‘연극열전5’ 네 번째 작품으로 국내 초연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지일주는 작품의 초연 멤버로 활약하며 연극 무대 도전에 성공, 대학로의 ‘샛별’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그는 2015년 앙코르 무대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15년 겨울, 대학로를 뒤흔들며 또 한 번의 흥행 신화를 예고한 연극 ‘취미의 방’은 11월 28일부터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에서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및 (주)연극열전을 통해 가능하다. (공연문의 02-766-6007)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