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언프리티 랩스타2' 키디비, 예지-라이머-산이 함께한 '미친개' 응원 "이야지한테 물릴거에요"
상태바
'언프리티 랩스타2' 키디비, 예지-라이머-산이 함께한 '미친개' 응원 "이야지한테 물릴거에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1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2'에 예지와 함께 출연했던 래퍼 키디비가 '미친개' 음원발매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11일 오후 키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지와 산이, 라이머가 함께한 '미친개'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린 뒤 "무서벙... 이 노래 안 듣는 사람은 이야지(22, 미친암컷개) 한테 물릴 거에요. 그니까 다같이 들읍시당! #예지 #미친개 #산이"라는 코멘트를 달았다.

▲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했던 키디비와 예지 [사진=키디비 인스타그램]

키디비는 '언프리티 랩스타2'가 끝난 이후에도 예지와의 만남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지난 11월에도 "화보 공개 전에 올렸다가 지웠던 사진 다시 올리기. 제일 닮고 싶은 성격을 가진 이야지, 토욜에 보자"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셀카도 게시했다.

키디비는 2012년 싱글 앨범 'I'm Her'로 데뷔했으며,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양동근의 트랙 '아슬아슬해'를 따냈다. 그는 오는 12일 KBS 스포츠월드에서 열리는 브랜뉴뮤직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예지는 2012년 피에스타 싱글 앨범 'VISTA'로 데뷔했으며,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미친개'로 구사일생한 뒤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프로그램의 최고 수혜자로 등극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