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라디오스타' 제시, 간결한 본방사수 독려! "Wednesday, Radiostar"
상태바
'라디오스타' 제시, 간결한 본방사수 독려! "Wednesday, Radiostar"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1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제시가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15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diostar Wednesday."라는 코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제시가 올린 사진은 '라디오 스타' 측에서 제공한 방송 당시 스틸 컷으로, 제시는 한 장의 사진에서 잭슨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어 어떤 토크가 진행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다른 한장에서는 거수 경례 포즈를 취하며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당시 이야기를 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제시, 갓세븐 잭슨, 박정현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한편 16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 스타'에서는 제시 외에도 갓세븐 잭슨, R&B 여제 박정현,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외부자들' 이라는 타이틀로 출연할 예정이다.

제시는 2005년 업타운 싱글앨범 'Get Up'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과 올해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는 최근 도끼와 함께 '뒷꿈치 들어'를 발매했으며, 오는 31일 '카운트다운 서울 2015' 공연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