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션 정혜영 부부 '오늘 더 사랑해' 에세이집 출간
상태바
션 정혜영 부부 '오늘 더 사랑해' 에세이집 출간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7.0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가수 션·배우 정혜영 부부가 에세이집을 출간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션 정혜영 부부가 지난달 30일 출간한 에세이 '오늘 더 사랑해'가 오는 3일 전국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배포된다"고 밝혔다.

‘오늘 더 행복해’는 션 정혜영 부부가 ‘오늘 더 사랑해’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가족 에세이 시리즈물이다. ‘오늘 더 사랑해’에서는 큰딸 하음이와 막 100일 된 둘째 하랑이를 둔 4년차 부부의 일상과 나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면 ‘오늘 더 행복해’에서는 10년차 부부와 2남 2녀 다둥이 가족의 치열함과 끈끈함으로 보다 깊고 풍성한 이야기를 담았다.

▲ 션 정혜영 부부가 에세이집을 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내 꿈은 어렸을 적부터 오로지 가수가 되는 거였다. 그런데 요즘 머릿속에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얼마전에 말씀드렸다. ‘형의 모습이 제 새로운 꿈이에요'’”라며 추천 코멘트를 남겼다.

또 다른 연예계 나눔의 아이콘인 배우 차인표는 “둘이 하나가 된다는 것은 희생과 포기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행복의 통로가 된다는 것을 정혜영과 션이 오랜세월 동안 우리에게 보여줬습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소녀시대의 수영, 축구선수 이영표,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개그우먼 이성미가 션 정혜영 부부의 삶의 방식에 대해 감탄하고 칭찬하며 추천 릴레이를 이었다.

션 정혜영 부부는 13만부의 판매고를 올렸던 에세이 1탄 격인 ‘오늘 더 사랑해(2008년)’의 인세 1억3천만원을 2012년 3월14일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정혜영 장학회’ 장학금으로 기부, 27명의 대학생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션 정혜영 부부는 오는 4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