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김응수 속내 알고 '분노'... "저 한 마리만 키우세요"
상태바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김응수 속내 알고 '분노'... "저 한 마리만 키우세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3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의 정준호가 김응수의 검은 속내를 알게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달콤살벌 패밀리'의 윌리 안 감독(오정세 분)이 김은옥(문정희 분)을 영화에 출연 시키기로 확정하며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오정세는 김은옥을 "박복한 여인"이라고 표현하며 "보물을 발견 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말하며 포옹을 하려했다. 그러나 김은옥은 "됐다"고 말하며 그를 무안하게 만들었다.

▲ MBC '달콤살벌 패밀리' [사진= MBC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 화면 캡처]

문정희는 이후 백만보(김응수 분)를 찾아가 과거 약속한 집 명의를 바꿔달라는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나 김응수는 "영화 끝나면 바꿔주겠다"고 말하며 말을 바꿨고 이어 자신이 돈을 받아야 할 상황이라고 말하며 윤태수(정준호 분)가 손세운(김원해 분)에게 잡혀갔었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정준호는 김응수에게 분노했다. 정준호는 "제가 회장님 개가 된 건 우리 가족 사람 답게 살게 하고 싶어서였다"며 "저 한 마리만 키우셔라, 제 마누라는 안된다"고 말하며 문정희를 데리고 나갔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조직 서열 4위인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 윤태수(정준호 분)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려내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