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내부자들' 이엘·'나를 잊지 말아요' 최규환, 얼반웍스이엔티 전속계약
상태바
'내부자들' 이엘·'나를 잊지 말아요' 최규환, 얼반웍스이엔티 전속계약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2.29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29일 얼반웍스이엔티는 배우 이엘, 최규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얼반웍스이엔티는 “이엘, 최규환과 가족이 돼 기쁘다.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얼반웍스이엔티의 국내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엘은 2008년 영화 '시크릿'으로 데뷔,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 KBS 2TV '공주의 남자', MBC '7급 공무원', tvN '라이어 게임'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황해', '페이스 메이커', '광해, 왕이 된 남자'를 통해 스크린 경험을 쌓았다.

특히 관객 수 700만 돌파를 앞둔 영화 '내부자들'에서 마담 주은혜 역을 맡아 이병헌의 복수를 돕는 역할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 이엘 최규환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제공]

최규환은 2000년 단편영화 '돌아갈 귀'로 데뷔해 탄탄한 기본기와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후 KBS 1TV ‘대왕의 꿈’, TV조선 ‘불꽃 속으로’, tvN '초인시대' '하정우 부라더스', 영화 '허삼관' '롤러코스터'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성난 변호사'를 통해 무표정하고 차가운 유실장 역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개봉도 앞두고 있다.

SBS ’런닝맨’,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제작사 얼반웍스미디어의 자회사인 얼반웍스이엔티는 연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음반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중국 진출 등 해외 비즈니스를 강화하며 한류 기업으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