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안테나뮤직, '코드 비밀의 방' 신재평 지원사격 "갓재평 is back"
상태바
안테나뮤직, '코드 비밀의 방' 신재평 지원사격 "갓재평 is back"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신재평의 소속사 안테나 뮤직이 '코드 비밀의 방'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9일 안테나뮤직 인스타그램에는 "#갓재평 is Here! JTBC 코드 비밀의 방 감성과 지성의 조화를 보여주는 고뇌하는 포즈의 페퍼톤스 신재평. 2016년 1월 1일 밤 11시 첫방송, 매주 금요일 11시! #CODE"라며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신재평은 한 손은 팔짱을 끼고 한 손은 머리에 대 고뇌하는 포즈를 하고 있다. 그는 깔끔한 검정 재킷에 체크셔츠, 흰 티셔츠를 소화하고 그의 이목구비를 살려주는 안경을 쓰고 제작 발표회에 참여했다.

▲ 코드 비밀의 방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페퍼톤스 신재평 [사진=안테나뮤직 인스타그램]

신재평은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출신의 뮤지션으로, '페퍼톤스' 소속이며 2004년 페퍼톤스 EP앨범 'A preview'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해 5집 하이파이브를 발표했으며, 오늘(29일)부터 31일까지 연세대학교 백양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페퍼톤스 콘서트 풍년'을 앞두고 있다.

'코드 비밀의방'은 4가지 콘셉트의 밀실에 갇힌 출연진이 미션을 통해 얻은 힌트로 비밀코드를 맞춰 탈출하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정준하, 희철, 한석준, 백성현, 최송현, 신재평, 서유리, 지주연, 이용진, 오현민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