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슈가맨' 쇼맨 트와이스-러블리즈, 다른 코디 선보여 '여성스러움'과 '캐주얼'
상태바
'슈가맨' 쇼맨 트와이스-러블리즈, 다른 코디 선보여 '여성스러움'과 '캐주얼'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3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슈가맨' 트와이스와 러블리즈가 산다라박을 사이에 두고 다른 코디를 선보였다.

29일 산다라박은 야구점퍼에 스냅백을 쓴 채 트와이스, 러블리즈와 남긴 인증샷 두장을 게재했다. 그는 "초등학교때부터 팬이었다던 귀여운 러블리즈 후배님들" "어렸을때부터 팬이었다던 귀여운 트와이스 후배님들"이라며 "슈가맨 하면서 너무 귀엽고 잘하는 후배님들 알아가게 되서 좋다" "앞으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면서 무럭무럭 자라길 바란다"는 소망을 담은 글을 적었다.

▲ '슈가맨'에 출연한 트와이스, 러블리즈, 산다라 박[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사진 속 트와이스와 러블리즈는 각자 브이포즈 혹은 엄지를 들며 해맑은 얼굴로 산다라박과 사진을 찍고 있다.

트와이스는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원피스, 스커트, 니트 등을 선택해 코디했고 러블리즈는 트와이스보다 다소 캐주얼하게 청재킷, 모자 등을 편안히 착용했다.

한편 '슈가맨'에 출연한 트와이스와 러블리즈는 각각 '2015 당돌한 여자' '2015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불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