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8 23:02 (수)
박지윤 여름 싱글 '유후' 발표 '휴가철 공략'
상태바
박지윤 여름 싱글 '유후' 발표 '휴가철 공략'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7.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솔로여가수 박지윤이 여름 싱글을 발매한다.

박지윤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름 싱글 '유후'를 출시한다. 신보에는 박지윤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그룹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타이틀곡 '유후'와 수록곡 '한걸음'을 작사, 작곡했다.

'유후'는 여행과 휴가를 콘셉트로 한만큼, 박지윤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행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위해 밴드 사운드를 더했으며, 여행을 떠날 때의 설렘과 여행 중에 떠오른 감정들을 가사로 표현했다.

▲ 박지윤이 10일 정오 여름 싱글 '유후'를 발표한다. [사진=미스틱89 제공]

'유후'의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맑고 싱그러운 분위기에 맞게 박지윤의 '제주도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 중간에는 박지윤이 자신의 카메라로 직접 찍은 사진들이 화보처럼 등장해 박지윤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영상이 완성됐다.

특히 박지윤은 팬들을 위해 직접 찍은 사진을 엽서로 제작하는 등 이번 앨범에 정성을 기울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지윤은 1년 프로젝트를 기획해 계절별로 싱글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1년 10개월 만인 지난해 가을, 프로듀서 겸 가수 윤종신과 함께한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미스터'를 발표해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올 초에는 겨울 싱글 '이서 스페이스'의 타이틀곡 '빕'으로 활동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