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홍설' 언급하는 이성경에게 "죽을 힘을 다해 참고 있다"... '발톱 내 보인 유정 선배'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홍설' 언급하는 이성경에게 "죽을 힘을 다해 참고 있다"... '발톱 내 보인 유정 선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01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박해진이 이성경에게 분노하며 발톱을 보였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유정(박해진 분)이 자신을 찾아 온 백인하(이성경 분)에게 분노했다. 백인하는 유정에게 "홍설, 오늘 홍설이 전화했더라?"라며 입을 열었다. 유정은 백인하가 홍설(김고은 분)을 언급하자 참지 못하며 그가 들고 있던 휴대전화를 빼앗아 들었다.

▲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 방송 화면 캡처]

박해진은 "나한테 껌딱지가 누군지 모르겠냐"며 "상황 파악 됐으면 가만히 있으라"고 말하며 화를 참으려 노력했다. 박해진의 말에 이성경은 더욱 얄밉게 굴며 그를 자극했다.

박해진은 그런 이성경에게 "나 지금 니가 오늘 한 짓에 대해서도 죽을 힘을 다해 참고 있다는 것만 알아 두라"며 "더이상 내 주변에 얼쩡거리지 말라"고 경고하고 자리를 떠났다.

이날 박해진은 이성경이 과거 오영곤(지윤호 분)에게 보낸 문자로 인해 김고은과 멀어지게 됐다.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