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김고은 향한 서강준 마음 '확신'... "홍설 어디가 그렇게 좋아?"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김고은 향한 서강준 마음 '확신'... "홍설 어디가 그렇게 좋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02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이성경이 김고은을 향한 서강준의 마음을 확신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백인하(이성경 분)가 백인호(서강준 분)의 홍설(김고은 분)에 대한 감정에 대해 확신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백인하는 집에서 발견한 홍설의 피아노 책을 보고 백인호가 그를 좋아한다고 확신했다. 또한 그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국수 가게에서 홍설을 만나며 눈길을 끌었다.

▲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 방송 화면 캡처]

집으로 돌아온 이성경은 서강준에게 "너 걔 유정 빡치게 하려고 만나는 거냐"고 말하며 궁금해 하는 듯 했지만 결국 서강준이 김고은을 좋아한다고 확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강준은 이성경의 말에 김고은을 향한 마음을 부정하며 말을 더듬는 등 수상한 모습을 보였다.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