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이방지' 변요한과 '최후의 결전'서 '무휼' 윤균상에 '흔들'… 왜? '여린 마음 때문'
상태바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이방지' 변요한과 '최후의 결전'서 '무휼' 윤균상에 '흔들'… 왜? '여린 마음 때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2.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육룡이 나르샤'의 한예리가 매 장면 강렬한 존재감과 이를 뛰어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다.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연출 신경수/극본 김영현, 박상연)에서는 척사광(한예리 분)이 삼한제일검 이방지(변요한 분)와의 대결에서 치명적인 부상을 입게 되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사진 =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화면 캡처]

이날 척사광은 정몽주(김의성 분)를 지키려다 마침내 이방지와 운명적인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됐다. 칼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일격을 가하는 척사광의 실력에 삼한제일검 이방지는 경악했다. 이후에도 서로가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직감한 두 무사는 혼신의 힘을 다해 접전을 계속했다.

하지만 약점이 없다는 척사광에게도 '약점'은 존재했다. 바로 여린 마음이었다. 오직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칼을 잡은 척사광에게, 무사들과의 대결은 원치 않는 살인일 뿐이었다. 때문에 실전 경험이 부족할 수 밖에 없었고, 이방지의 반격으로 태어나서 처음 칼에 베인 척사광은 고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기에 맨 손으로 달려드는 무휼(윤균상 분)을 본 척사광은 차마 그를 베지 못하고, 멈칫하는 찰나의 허점을 보이며 무휼과 함께 절벽 아래로 추락했다.

한예리는 이러한 척사광 캐릭터의 매력을 200% 살려내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척사광의 가공할 만한 무공과 한 남자를 향한 순애보를 강렬하고 또 애틋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한예리는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약점이 없을 정도로 빼어난 검술을 지닌 무림의 절대고수 척사광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