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머슬퀸 프로젝트' 달샤벳 수빈-송아름, '할리퀸' 분장으로 무대 올라 '시선 압도'
상태바
'머슬퀸 프로젝트' 달샤벳 수빈-송아름, '할리퀸' 분장으로 무대 올라 '시선 압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0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머슬퀸 프로젝트'의 달샤벳 수빈과 트레이너 송아름이 할리퀸 분장으로 무대 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머슬퀸 프로젝트'에는 걸그룹 달샤벳 수빈과 트레이너 송아름이 한 팀을 이루며 짐볼을 이용해 명품 복근과 완벽한 뒤태를 만드는 운동 방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달샤벳의 수빈은 송아름과의 첫만남에서 몸에 대한 평가를 원한다며 복근을 공개했고 송아름은 "걸그룹이다 보니 딱 잡혀있더라. 노력을 많이 하셨겠구나 (생각했다)"고 말하며 눈길을 끌었다.

▲ KBS 2TV '머슬퀸 프로젝트' [사진= KBS 2TV '머슬퀸 프로젝트' 방송 화면 캡처]

두 사람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거,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할리퀸' 분장을 하고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2TV '머슬퀸 프로젝트'는 트레이너가 멘토로, 연예인들이 멘티로 나서 함께 다양한 종목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정연, 찬미, 수빈, 경리, 가희, 스테파니, G.NA, 나라, 정아름, 심으뜸, 오현진, 권도예, 형주현, 송아름이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