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인스타워즈' 박명수, 하상욱 시 듣고 '의아한 반응'… "저게 시에요?"
상태바
'인스타워즈' 박명수, 하상욱 시 듣고 '의아한 반응'… "저게 시에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2.10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인스타워즈’의 박명수가 하상욱의 시를 듣고 신기하고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9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 MBC 설특집 ‘인스타워즈’에서는 박휘순이 깔끔한 북유럽풍의 집을 공개하며 의외의 매력을 드러냈다.

▲ MBC 설특집 ‘인스타워즈’ 박휘순, 박명수 [사진 = MBC 설특집 ‘인스타워즈’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박휘순이 ‘팔로워’를 주제로 시를 지으며 “주식처럼 아침저녁으로 확인하지만 늘지 않는 너의 이름은 팔로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하상욱이 박휘순의 시에 대한 답가로 “네가 변해설까? 내가 변해설까?”라며 “제목 언팔”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상욱은 “네 생각에 잠 못 이뤄. 출근”이라고 말하는 등 자신의 시에 대해 소개했고, 이에 대해 박명수는 “저게 시에요? 저 짧은 게?”라며 신기해했다.

김영철, 박나래, 하상욱, 알베르토 몬디, 최태준, 유주가 출연한 MBC 설특집 ‘인스타워즈’는 SNS를 통해 자신이 가진 특별한 팁들을 공유했을 뿐인데 수많은 팔로워들을 거느리며 준 셀럽이 된 '人스타' 들의 노하우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