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FT아일랜드 이홍기 '싱가포르 팬미팅' 대성황
상태바
FT아일랜드 이홍기 '싱가포르 팬미팅' 대성황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홍콩, 대만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팬 미팅을 성황리 마쳤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홍기 팬 미팅 투어인 '이홍기의 프러포즈(Lee Hong Gi’s Proposal)'가 최근 홍콩과 대만에 이어 싱가포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7시(현지시간) 싱가포르 Resorts World Theater에서 열린 팬 미팅에서 이홍기는 '백년의 신부' OST '아직 하지 못한말'을 비롯해 '상속자들' OST '말이야', '미남이시네요' OST '여전히' 등의 무대를 선사했다.

▲ 이홍기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홍기는 OST외에도 FT아일랜드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에 실었던 본인 자작곡 '메모리(Memory)'와 '올웨이즈 위드유'를 세트리스트에 포함하며 심혈을 기울인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팬 미팅에 어머니와 동행한 이홍기는 '신부찾기' 코너에서 신부로 선정된 팬에게 객석의 어머니를 가리키며 우리 어머니이시니 인사하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팬 미팅 하루 전 개최된 현지 기자회견에서는 그를 취재하려는 현지 유력 언론들과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홍기는 "뮤지컬 뱀파이어 연습을 하고 있고, 맡은 역할(드라큘라)이 정말 마음에 든다. 동선, 안무, 노래 등 외울 것이 많아서 연습을 많이 해야 하는데 마음껏 노래할 수 있어서 좋다"며 근황을 전했다.

싱가포르 최대 일간지 'The Straits Times'는 'Will you marry him(이홍기)?'이라는 특집 기사를 통해 가수, 드라마. 영화. 뮤지컬의 배우,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의 타이틀로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스타 이홍기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이홍기는 10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 파머'(가제)의 주연 출연을 확정 지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