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케이윌 측,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콰지모토 역으로 캐스팅 확정"… 뮤지컬에도 통하는 가창력?
상태바
케이윌 측,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콰지모토 역으로 캐스팅 확정"… 뮤지컬에도 통하는 가창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케이윌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22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 케이윌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뮤지컬 첫 도전에 나선다. '콰지모토' 역에 캐스팅 되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14년 3월 앵콜공연 이후 지난 해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공연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오늘 6월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라이선스 공연으로 8주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 가수 케이윌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두고 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곱추 콰지모토, 근위대장 페뷔스, 성직자 프롤로 등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케이윌이 맡은 '콰지모토'는 추악한 얼굴과 달리 맑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인물로 에스메랄다에 대한 사랑과 프롤로 주교에 대한 복종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다.

[자료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