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장범준 아내 송승아, 장범준 2집 발매에 '내조의 여왕'… "잠 못 이룬 만큼 참 다행이다"
상태바
장범준 아내 송승아, 장범준 2집 발매에 '내조의 여왕'… "잠 못 이룬 만큼 참 다행이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3.2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장범준이 솔로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 송승아가 SNS를 통해 장범준과의 달콤한 가족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송승아는 장범준의 새 앨범을 응원하는 글을 올리며 '내조의 여왕' 다운 면모를 뽐내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았다.

지난 18일 송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아네가족’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승아는 운전을 하고 있는 장범준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청초한 미모를 뽐냈다.

▲ 장범준의 아내 송승아가 남편 장범준의 2집 앨범 발매를 응원했다. [사진 = '송승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최근 송승아는 SNS를 통해 장범준의 솔로 정규 2집 트리오와 언플러그드 트랙리스트를 직접 홍보하며 내조에 나섰다. 또한 25일에는 장문의 글을 통해 장범준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고생했던 서로의 수고를 위로했다.

송승아는 ‘잠 못 이룬 만큼 정말 참 다행이다’라며 ‘잘 버텨준 오빠 고마워’라는 글을 통해 장범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주책아줌마’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깜찍한 재치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25일 발매된 장범준 2집에는 장범준 트리오와 언플러그드가 합쳐져 총 15개의 곡으로 구성돼있다. 트리오에는 ‘사랑에 빠져요(금세 사랑에 빠지는)’, ‘애태우는 여자’, ‘홍대와 건대사이’,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키스’, ‘귀여운 여자’, ‘울랄라’, ‘담배’, ‘밤을 지워가네’가, 그리고 언플러그드에는 ‘사랑에 빠졌죠’, ‘그녀가 웃었죠’, ‘떠나야만 해’, ‘빗속으로’, ‘봄비’, ‘그녀가 곁에 없다면(결혼행진곡을 활용한 신곡)’이 수록돼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