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찾아라 맛있는 TV' 홍진영, 강레오와 '끝 없는 고기 먹방'… "엄지, 엄지 척!"
상태바
'찾아라 맛있는 TV' 홍진영, 강레오와 '끝 없는 고기 먹방'… "엄지, 엄지 척!"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찾아라 맛있는 TV'에서는 홍진영과 강레오가 고기를 먹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홍진영은 자신의 신곡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2일 오전 방송된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서는 홍진영과 강레오가 참나무로 초벌 구이를 한 등갈비 구이를 맛 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강레오는 "장작에서 구워서 훈제 향이 그대로다"라고 말하며 감탄했고, 홍진영은 "과일 소스 진짜 맛 있다. 소스마다 특징이 있다"고 말하며 끝 없이 고기를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 MBC '찾아라 맛있는 TV' [사진= MBC '찾아라 맛있는 TV' 방송 화면 캡처]

이날 홍진영은 등갈비 고기를 먹기 전 "고기는 '더럽(The Love)'"이라는 신조어를 만하며 강레오를 당황시키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통 삼겹살 구이를 먹기 시작했다. 홍진영은 "이건 양파를 이렇게 올려 먹어야 한다"고 말하며 먹기 시작했고, 강레오는 "진짜 양파 좋아한다"고 말했다.

고기를 먹던 홍진영은 신곡 '엄지 척'을 홍보하며 개사해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저희 여기 비빔 국수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홍진영은 "밥 드실래요?"라고 말하며 강레오를 놀라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