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안테나뮤직 막내 샘김 데뷔 쇼케이스, V앱 통해 만난다 "오늘 오후 8시"
상태바
안테나뮤직 막내 샘김 데뷔 쇼케이스, V앱 통해 만난다 "오늘 오후 8시"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K팝스타5' 무대에서 'No눈치'를 처음으로 선보였던 안테나뮤직 막내 샘김이 V앱을 통해 데뷔 쇼케이스를 방송한다.

11일 오전 네이버 V앱은 '샘김 데뷔 쇼케이스 <I AM SAM>'이 오후 8시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샘김은 'K팝스타'를 통해 'No눈치'의 무대를 피처링을 도운 크러쉬와 함께 뽐낸 바 있다.

샘김의 데뷔 타이틀곡 ‘노눈치’는 샘김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한 그루브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펑키 장르의 곡으로, 연인사이에 눈치 없이 사랑한다고, 이쁘다고 몇 번을 말해도 사랑을 확인하려고만 하는 상대에게 보내는 귀여운 칭얼거림을 담고 있다.

▲ 샘킴 데뷔 쇼케이스가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안테나뮤직 제공]

그는 이번 데뷔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천편일률적인 전자음에 피로감을 느끼는 리스너들에게 ‘날 것’의 매력을 들려 줄 샘김의 데뷔 음반은 최고의 프로듀서진과 편곡 세션을 조직, 합주를 통해서 편곡을 이끌어내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거듭 최상의 퀄리티를 탄생시켰다.

샘김은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