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씨스타 신곡 '아이 스웨어' 뮤비 공개
상태바
씨스타 신곡 '아이 스웨어' 뮤비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8.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6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와 함께 씨스타 스페셜 앨범의 음원을 발매했다. ‘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연출했다.

▲ 씨스타 '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 중 멤버 소유의 수중 신.[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뮤직비디오는 사이판 섬을 배경으로 씨스타의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뒀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특히 보라의 완벽한 뒤태와 풀장에서 소유의 아찔한 수중 신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두 곡의 신곡과 기존 네 곡의 리믹스 버전이 담겨 있다.

‘아이 스웨어’는 씨스타의 '러빙 유(Loving U)'를 작업한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작곡했다. 이전 활동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처럼 여름의 시원한 느낌을 담았다. 또다른 신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는 애교를 담은 로맨틱한 노래다.

'터치 마이 바디', '러빙 유', '기브 잇 투미' 등의 리믹스에는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앞으로 씨스타는 ‘아이 스웨어’로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