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YMC 측 "정채연 다이아 합류? 계약상 별도 활동 가능해…뮤직비디오는 사전협의 된 사항"(공식입장)
상태바
YMC 측 "정채연 다이아 합류? 계약상 별도 활동 가능해…뮤직비디오는 사전협의 된 사항"(공식입장)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I.O.I(아이오아이) 활동중인 정채연과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기희현이 걸그룹 다이아로 다시 합류한다.

11일 오후 아이오아이(I.O.I)의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아이오아이(I.O.I) 공식 활동 뒤 이뤄지는 유닛 활동에 대해 모두에게 자율성을 제공했다"며 "정채연의 다이아 합류에는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또 정채연의 다이아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해서는 "MBK 측과 미리 이야기가 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 아이오아이(I.O.I) 정채연 [사진=앳스타일 제공]

다이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채연은 기희현과 함께 다이아에 합류해 활동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촬영의 경우, 아이오아이(I.O.I)의 현 소속사인 YMC측과의 스케줄 조율을 통해 그들의 활동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이뤄지고 있다.

MBK 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이 아이오아이(I.O.I) 공식 활동 종료 후 공백기간을 통해 다이아로 컴백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며, 다양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아이오아이(I.O.I) 데뷔 앨범인 크리슬리스(Chrysalis)의 공식 활동 기간은 5월 말까지다.

다이아는 현재 제주도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중이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