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AOA 신곡 '굿 럭'(Good Luck) 발표, 지민·설현 역사논란에도 변치 않는 인기
상태바
AOA 신곡 '굿 럭'(Good Luck) 발표, 지민·설현 역사논란에도 변치 않는 인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5.16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이돌그룹 AOA가 미니앨범 '굿 럭'(Good Luck)를 발매했다. AOA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인 2015년 '심쿵해'이후 1년 만이기에 화제가 되고 있다.

AOA는 16일(오늘) 오전 12시 새 앨범의 '굿 럭'(Good Luck)의 음원 전곡을 공개했다. 또한 AOA는 음원 공개와 함께 타이틀 곡 '굿 럭'(Good Luc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OA의 신곡 '굿럭'(Good Luck)은 공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앨범 발매 첫날부터 흥행의 첫 시작을 알렸다.

▲ AOA의 새 앨범 '굿 럭'(Good Luck)의 앨범 커버이미지 2종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AOA의 이번 신곡 '굿 럭'(Good Luck)은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댄스곡으로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절대 나를 놓치지 마'라고 외치는 AOA의 당찬 매력을 가사로 담아냈다. 

공개된 '굿 럭'(Good Luck)의 뮤직비디오와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 AOA는 곡에 어울리는 시원한 해상구조대와 사랑스러운 캔디걸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 곡의 듣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최근 AOA는 한 프로그램에서 멤버 설현과 지민의 발언으로 역사논란에 휩싸였다. 그런 악재에도 불구 AOA의 이번 신곡 '굿 럭'(Good Luck)은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변치않는 AOA의 인기를 증명했다.

AOA는 16일(오늘) 오후 2시, 새 앨범 '굿 럭'(Good Luck)의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