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골반미인' 김하늘, 섹시&청순미 물씬 청바지 화보 공개
상태바
'골반미인' 김하늘, 섹시&청순미 물씬 청바지 화보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8.3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김하늘의 청바지 화보가 공개됐다.

30일 SM C&C는 "김하늘이 최근 청바지 브랜드 까레라진(CARRERA JEANS)과 광고 모델 재계약을 성사했다"고 전했다. 까레라진의 2014 F/W시즌 광고 화보에서 김하늘은 섹시하고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 김하늘의 까레라진 2014 F/W시즌 광고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까레라진 제공]

공개된 사진 속 김하늘은 매끈한 다리 라인이 돋보이도록 하는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윽한 눈빛과 더불어 연예계 대표 '골반미인'으로 불리는 만큼 보디라인과 애플힙으로 청바지 광고 모델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준다.

▲ [사진=까레라진 제공]

김하늘은 이번 재계약으로 2년 연속 해당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SM C&C는  "김하늘은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완판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며 "‘김하늘 청바지’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고 전했다.

▲ [사진=까레라진 제공]

까레라진 관계자는 “김하늘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후 국내에서의 인지도와 매출이 급상승했다. 김하늘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좋은 시너지를 냈다” 고 말했다.
 
까레라진은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의 아시아 어린이 교육사업인 ‘스쿨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에 후원해 ‘학교 짓는 착한 청바지’로도 불리고 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