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안하무인 톱스타 김우빈, 수지에게 '함부로 애틋하게'서 돌직구 날려
상태바
안하무인 톱스타 김우빈, 수지에게 '함부로 애틋하게'서 돌직구 날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마스터-국수의 신'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공개된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2차 티저에서는 남자주인공인 김우빈이 "뭘 그렇게 나쁜 짓을 했기에 놀라냐, 밥 먹었냐"고 물으며 수지에게 접근하고 있다.

그는 이어 "난 아직 안먹었다"며 이야기를 하고, 두 사람은 경찰서로 향해 지갑을 가지고 티격태격댄다. 수지는 "나보고 어떡하냐고"라며 소리를 지르고, 김우빈은 자신과 사귀자며 공격적으로 말해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수지는 김우빈의 애인인 척 애교를 부리고, 김우빈은 수지의 다리를 베개삼아 단풍 날리는 캠퍼스에서 잠을 청했다.

▲ '함부로 애틋하게' 2차 티저 [사진=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방송 화면 캡처]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김우빈과 수지가 주연을 맡았다.

극 중 김우빈은 톱스타 신준영 역할을 맡았으며, 수지는 다큐멘터리 PD 노을 역을 맡아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사전제작 100%의 드라마로 이미 촬영을 마쳤으며, 7월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