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김현중 폭행혐의 피소 관련 경찰 조사 받는다
상태바
김현중 폭행혐의 피소 관련 경찰 조사 받는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0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폭행 혐의 피소된 김현중이 경찰 조사를 받는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김현중은 2일 오후 사건 접수서인 송파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그동안 김현중은 월드투어 관계로 지난 22일 고소장이 접수된 이후 11일 만에 경찰 조사에 따르게 됐다.

▲ [사진=키이스트 제공]

앞서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인 A씨가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지난 22일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당시 A씨는 고소장에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2개월간 전치 6주의 상해를 입었다는 주장을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김현중은 A씨와 여자 문제로 자주 다퉈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다음날인 23일 "김현중의 '여자친구 폭행 의혹' 고소 사건과 관련해 정확한 정황 및 사실 여부 확인 결과 상습 폭행은 전혀 없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으나 교제가 이루어진 것은 최근 몇 달간의 일"이라며 "그러던 중 두 사람 간의 심한 말다툼이 있었고, 그 과정 가운데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언론 보도를 통해 나온 것처럼 2개월간 상습적인 폭행이나 수차례에 걸친 구타가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서로 간의 몸싸움 또한 한 번 있었던 일"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김현중은 새 앨범을 발매하고 아시아 전역을 도는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사태로 공연 계획에 큰 차질을 빚을 것으로 전망된다.

김현중은 아이돌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로 일본 중국 동남아 일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 스타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