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스팟 영상 공개… '동화 같은 매력' 살렸다
상태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스팟 영상 공개… '동화 같은 매력' 살렸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국내 초연을 앞둔 클래식 감성 로맨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Daddy Long Legs)의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오후 달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의 스팟 영상은 출판사 인디고(글담)의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중 하나인 '키다리 아저씨' 도서의 일러스트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 일러스트들은 김지혁 작가의 작품으로, 각각의 장면들이 감각적인 색체와 따뜻한 감성으로 표현되어있다.

특히 스팟 영상에서 키다리 아저씨를 형상화한 그림자가 점차 보여지는 효과를 통해 항상 여자주인공인 ‘제루샤’의 곁에 후원자 ‘키다리 아저씨’가 함께한다는 것을 나타냈다.

▲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스팟 영상 [사진= 달 컴퍼니 제공]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진 웹스터(Jean Webster)의 대표적인 명작소설 ‘키다리 아저씨’를 원작으로 한다. 남녀 2인극이라는 독특한 구성으로 소극장 뮤지컬 중 단연 돋보이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다리 아저씨’의 후원을 받아 성장하는 제루샤 주디 에봇 역은 이지숙, 유리아가 함께하며, 제루샤에게 고아원에서의 생활과 평범한 대학생활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르비스 펜들턴 역에는 신성록, 송원근, 강동호가 캐스팅됐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대명문화공장과 달 컴퍼니가 공동제작사로서 함께하며, 7월19일부터 10월3일까지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