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주원 안재현 설리의 '패션왕' 튀는 캐릭터 예고편 공개
상태바
주원 안재현 설리의 '패션왕' 튀는 캐릭터 예고편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를 기록한 역대급 웹툰을 영화화한 '패션왕'이 캐릭터 예고편을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우기명이 절대 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2011년 연재를 시작한 후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패러디와 신조어를 양산했다. 영화는 신선한 발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한 이야기로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웹툰 속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존재감 제로, 기안고 빵셔틀에서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게 되는 우기명 역은 대한민국 청춘스타 주원이 맡았고,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은 연기돌 설리가 맡아 첫 스크린 주연 도전에 나선다.

날 때부터 완벽했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대한민국 대표 모델 출신 배우로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핫스타 안재현이 낙점됐다.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으로는 배우 박세영이, 독보적 존재감과 탁월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김성오는 기명에게 간지를 일깨워주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으로 분해 예측불허의 재미를 불어넣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빠르고 화려하게 펼쳐지는 배우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쾌한 카메라 셔터 소리에 맞춰 웹툰 속 트레이드 마크인 독특한 포즈를 진지하게 선보이는 배우 주원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안재현은 시크한 눈빛으로 옴므 파탈의 정석을 보여주며 설리는 화려하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180도 변신했다.

'패션왕'은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11월 개봉, 1020세대들의 워너비 무비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