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YG, 또 연습생 서바이벌...'믹스앤매치' 티저 공개
상태바
YG, 또 연습생 서바이벌...'믹스앤매치' 티저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YG의 새 보이그룹 멤버를 뽑는 연습생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의 티저가 공개됐다.

6일 YG엔터테인먼트는 YG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믹스앤매치’의 예고 영상을 업로드했다.

▲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멤버를 뽑는 '믹스앤매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믹스앤매치’에는 지난해 보이그룹 ‘위너’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했던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윈(WHO IS NEXT:WIN)’에 출연했던 WIN-B팀의 6명(비아이, 바비,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과 새로운 연습생 3명(정진형, 정찬우, 양홍석)이 참가한다.

타이틀 '믹스앤매치'는 개개인의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매치한다는 뜻이다. 여기서 우승한 참가자들은 iKON이라는 이름의 YG 새 보이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잔혹한 데스매치를 통해 눈물과 시련을 넘어서 가수로 성장하는 이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고 전했다.

‘믹스앤매치’는 11일 오후 11시에 엠넷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