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달샤벳 수빈, 싱글 '이 곳' 발매 기념 버스킹 성료
상태바
달샤벳 수빈, 싱글 '이 곳' 발매 기념 버스킹 성료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6.2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솔로 도전에 나선 걸그룹 달샤벳의 수빈이 싱글앨범을 발매한 뒤 깜짝 버스킹으로 시민들과 만났다.

그는 지난 20일 오후 3시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걷고싶은거리에서 자신의 두 번째 싱글인 '이 곳' 발매 기념 깜짝 버스킹을 열고 시민들과 한 걸음 가까이에서 호흡했다.

수빈은 이날 '이 곳'의 첫 트랙인 'Nothing'으로 포문을 열고, 동명의 타이틀 곡 '이 곳'으로 버스킹을 이어나갔다. '역시 혹은 다시'를 열창할 땐 호응이 쏟아졌고, 팬들의 앙코르에 '하지마 메들리'를 들려줬다.

▲ 달샤벳 수빈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수빈은 “사실 이렇게 가까이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는 것이 어색하다. 하지만 이렇게 눈을 마주치면서 노래하니 또 다른 감격이 밀려오는 것 같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현장에는 달샤벳의 전 멤버 가은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가은은 “아티스트 수빈의 개인적인 팬이다. 이렇게 여러분들 앞에서 자신의 노래를 들려주고 호흡하는 수빈이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수빈의 팬이라는 것이 자랑스럽다”며 활짝 웃어보였다.

수빈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이 곳'은 전작 '꽃'의 연장선으로, 수빈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낸 앨범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