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뮤지컬 '모차르트!' 마지막 티켓 오픈… 7월23일 공연부터 8월7일 공연까지 예매 가능
상태바
뮤지컬 '모차르트!' 마지막 티켓 오픈… 7월23일 공연부터 8월7일 공연까지 예매 가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2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모차르트!’의 마지막 티켓이 오픈 됐다.

지난 10일 막을 올린 뮤지컬 ‘모차르트!’는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뮤지컬 무대에는 배우 이지훈, 전동석, 규현이 드레드락(Dreadlocks) 헤어 스타일과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자유로운 뮤지션의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평범한 인간이고 싶었던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를 연기하고 있다.

2016 ‘모차르트!’의 코이케 슈이치로 연출가는 이들 세 배우에 대해 "이지훈의 모차르트는 섬세하고 이 작품의 축이 되는 연기를 보여준다. 전동석의 모차르트는 천진난만하고 개성적인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압도적인 가창력이 흥미를 자아낸다"고 설명했다.

▲ 2016 뮤지컬 '모차르트!' 공식 포스터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또한 그는 "규현은 우수에 젖은 신비로운 모차르트를 보여준다. 지금까지 많은 나라의 모차르트들을 봐왔는데, 그는 새로운 스타일로 모차르트를 연기한다"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가진 세 모차르트에게 찬사를 보냈다.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과 같은 깊이 있는 주제를 탁월한 극본과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로 풀어낸 뮤지컬 '모차르트!'는 박은태, 전동석 등 신예 뮤지컬 스타들을 배출해내며 매 시즌 끊이지 않는 흥행 신화를 이어왔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볼프강 모차르트 역의 이지훈, 전동석, 규현과 함께 김소향, 난아, 민영기, 김준현, 이정열, 윤영석, 신영숙, 김소현, 배해선, 김지유, 정영주, 홍록기, 이창희, 이기동 등이 출연한다.

마지막 티켓 오픈 시 예매 가능한 공연은 7월23일부터 8월7일까지로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세종문화회관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