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에스팀 측, "장윤주, 1월 출산 예정…태교 전념 중" (공식입장)
상태바
에스팀 측, "장윤주, 1월 출산 예정…태교 전념 중" (공식입장)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6.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모델 장윤주(36)가 결혼 1년만에 출산 소식을 전했다.

27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장윤주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장윤주씨는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1월에 출산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 장윤주 [사진=스포츠Q DB]

소속사 측은 이어 "건강한 아이를 순산하기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장윤주의 말을 인용했다.

장윤주는 "엄마가 되어 더 넓고 깊은 사랑을 배우고 싶다. 우리 가정에 생명을 허락하심에 감사 드린다. 보내주시는 사랑 항상 감사드리며,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해 장윤주는 4개월간의 교제 끝에 5월24일 4살 연하의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장윤주의 남편은 해외에서 각광받는 글로벌 브랜드를 운영하는 디자이너로 알려졌다.

▼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모델 장윤주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장윤주씨는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1월에 출산 예정입니다.

앞으로 건강한 아이를 순산하기 위해 태교에 전념하며,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장윤주씨는 임신 소식을 알리며 “엄마가 되어 더 넓고 깊은 사랑을 배우고 싶다. 우리 가정에 생명을 허락하심에 감사를 드린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하겠다.” 위와 같이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