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슈퍼주니어 뮤뱅 1위 "사랑스러운 후배인 레이디스 코드..." 언급
상태바
슈퍼주니어 뮤뱅 1위 "사랑스러운 후배인 레이디스 코드..." 언급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슈퍼주니어가 남다른 1위 소감과 공약을 선보였다.

12일 슈퍼주니어는 KBS2 TV '뮤직뱅크'에서 '마마시타(MAMACITA)'로 1위를 차지했다.

이특은 1위 소감을 밝히던 중 최근 교통사고로 멤버를 잃은 후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를 언급했다. "사랑스러운 후배인 레이디스코드의 리세와 은비의 명복을 빕니다. 남은 멤버들도 쾌유하시길 빌겠습니다"라고 이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 슈퍼주니어가 12일 뮤직뱅크에서 남다른 1위 소감과 1위 공약을 선보였다.[사진=방송 캡처]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과 희철 또한 과거에 교통사고를 당해 생사가 불분명했던 적이 있다. 이들을 포함한 멤버들은 레이디스 코드의 사고에 대해 진심어린 애도를 자신의 SNS에 전하고 故 은비와 리세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기도 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이날 1위 공약으로 걸었던 '강강수월래'를 앵콜 무대에서 선보였다. '뮤직뱅크' 전 출연자들과 함께 손을 잡고 무대를 돌았다.

슈퍼주니어는 앞서 MBC뮤직 '쇼챔피언'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뮤직뱅크'는 세 번째 1위 수상이었다.

‘마마시타’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드럼 사운드와 DJ리믹스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헤이 마마시타 내가 아야야야야’라는 중독성있는 코러스와 머리를 때리는 듯한 안무가 포인트다. 뮤직비디오와 스페인의 투우를 보여주는 듯한 안무가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