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모델 이정문, 뉴욕·밀라노 등 2개국 해외 에이전시와 '동시 계약체결'… 해외 활동 '청신호'
상태바
모델 이정문, 뉴욕·밀라노 등 2개국 해외 에이전시와 '동시 계약체결'… 해외 활동 '청신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0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모델 이정문이 미국 뉴욕과 이태리 밀라노 등지에 있는 해외 모델에이전시와 동시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올해 초 세계적인 모델 사이트인 ‘모델즈닷컴’에서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뉴페이스로 등극한 이정문은, 뉴욕에 위치한 ‘메이저 모델 뉴욕(Majoy NY)’과 밀라노의 ‘더 랩 모델즈 밀란(The Lab Milan)’ 등 2개국 에이전시와 동시 계약을 체결했다.

▲ 모델 이정문 [사진 = '씨제스모델에디션' 제공]

이정문의 국내 모델 에이전시인 씨제스모델에디션 관계자는 “이정문의 서구적인 체형, 동양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마스크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가 해외 관계자들에게 어필이 됐다”며 “이정문 본인이 해외에서 인정받는 모델이 되겠다는 포부가 큰 만큼 세계적인 톱 모델이 될 수 있게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문은 오는 8월 초 해외 공식적인 모델 활동을 위해 출국할 예정이다.

신장 180cm에 10등신의 비율을 가진 모델 이정문은 시크하면서 개성 있는 포스를 자랑한다. 15세에 모델계에 입문해 만 21세가 된 이정문은 서울패션위크와 브랜드 패션쇼, 유명 패션라이선스 매거진 화보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