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택시' 하연주·지일주·최성준, '뇌섹녀와 뇌섹남들'의 이야기 공개된다
상태바
'택시' 하연주·지일주·최성준, '뇌섹녀와 뇌섹남들'의 이야기 공개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택시'에 외모와 지성 모두를 갖춘 배우 하연주, 지일주, 최성준이 출연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IQ 156의 배우 하연주가 “멘사 회원이라는 것이 알려진 후 대사 NG낼 때 눈치 보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멘사미(美)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서울대 출신 훈남 배우 최성준,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지성을 갖춘 배우 하연주, 여심을 흔드는 순수한 매력의 배우 지일주가 탑승한다.

▲ tvN '택시' [사진= CJ E&M 제공]

세 사람은 멘사에서 발급한 증명서를 가져와 멘사 회원임을 증명하고, 멘사에 가입하게 된 특별한 계기를 이야기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멘사 출신이라는 것이 배우 생활에 도움이 되는지 묻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하연주는 “이미지 변신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예전에는 철없는 부잣집 딸, 연예인 등 화려하게 보여지는 역할을 많이 했었는데 멘사 회원이라는 것이 알려진 후 의사, 형사 등 전문직 역할을 맡게 되어 좋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현빈부터 빅뱅 승리까지 최성준의 화려한 인맥을 공개하고, 배우로서 역할을 얻기 위해 장진 감독의 사무실 앞에서 1주일간 기다린 지일주의 남다른 노력을 조명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