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음원돌풍' 태티서 'Holler' 뮤비공개 '세련된 퍼포먼스'
상태바
'음원돌풍' 태티서 'Holler' 뮤비공개 '세련된 퍼포먼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신곡 'Holler'(할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태티서가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Hol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Holler'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1인칭 시점(Point Of View)으로 촬영했다. 특히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패션 스타일, 화려하고 감각적인 세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초고속 팬텀 카메라, MOVI 등 특수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촬영 기법으로 영상미를 더하기도 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재 태티서는 지난 1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을 공개한 이후 타이틀 곡 'Holler'가 국내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같은 날 아이튠즈를 통해서도 전 세계에 공개된 새 앨범 'Holler'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브루나이 등 아시아 9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햤다.

장르별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 순위 역시 핀란드 2위, 스웨덴 3위, 일본 2위, 미국 9위, 캐나다 9위, 호주 11위에 오르는 등 해외 각국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제적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태티서는 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