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에일리 컴백, 파격 변신 시도한 앨범사진 공개
상태바
에일리 컴백, 파격 변신 시도한 앨범사진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컴백을 앞둔 에일리가 파격적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컴백을 예고한 에일리는 23일 오전 소속사 트위터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이 돋보이는 3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의 재킷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앨범 재킷에는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를 추구했다. 앨범 디자인 역시 실제 '잡지(매거진)'를 연상시키고 있다.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미니앨범 'Magazine'은 '보여줄게'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김도훈,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팀 Jakops, 귓방망이 등 실력파 음악 스태프들의 색깔있는 음악과 에일리의 보컬이 만났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에일리가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보컬리스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발전해가고 있는 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은 오는 25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음반은 29일 발매될 예정이다.

에일리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25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