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유준상 감독·출연한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 제천국제 음악영화제 초청… 11일 OST 공개
상태바
유준상 감독·출연한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 제천국제 음악영화제 초청… 11일 OST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8.1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유준상이 음악영화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의 감독으로 '제천국제 음악영화제'에 참석한다.

유준상이 각본과 감독을 맡고 'J n joy 20'(유준상, 이준화)가 주연과 음악을 맡은 영화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이 제 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국제경쟁부문에 초청돼 화제가 됐다.

▲ 유준상이 감독으로 연출한 영화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 스틸 컷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은 스무 살 차이가 나는 준상과 준화가 무작정 음악여행을 떠나면서 겪게 되는 일들을 음악으로 담은 로드무비로 오는 12일과 13일 2회에 걸쳐 제천 국제 음악 영화제에서 상영을 할 예정이다.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은 20대 준화와 40대 준상을 통해 나이 듦에 대해, 또 나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는가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영화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유준상이 직접 참여한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의 OST는 11일(오늘)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준상은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참석, 레드카펫 행사는 물론 감독으로 영화의 GV 행사에도 참여해 관객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