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앞선TV]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치와와 커플 연애스토리 공개 "내 아이 수지야 사랑해" (예고)
상태바
[앞선TV]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치와와 커플 연애스토리 공개 "내 아이 수지야 사랑해" (예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8.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현실 커플'로 거듭난 김국진과 강수지의 리얼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예정인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지난 방송에서 보여줬던 연애 스토리를 다룬다.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한 예고 영상에는 지난 2015년 11월, 순천여행에서 두 사람이 처음으로 마음을 연 순간이 담겼다. 영상에서 김국진과 강수지는 서로 등을 보인 채 돌아서있고 김국진은 강수지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예고영상 화면 캡처]

김국진은 "내 아이 수지야. 사랑해"라며 짧고 강렬한 사랑의 메시지를 강수지에게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김국진은 이어서 "이십년 만에 말해서 미안해"라며 두려움에 뒤늦게 마음에 문을 연 자신을 기다려준 강수지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불타는 청춘' 예고 영상은 '먼 길을 돌고 돌아 만난 치와와 커플의 리얼 연애스토리!'라는 자막으로 본 방송에서 두 사람의 연애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힐 예정임을 알렸다.

'불타는 청춘'의 가상 커플에서 현실 커플로 발돋움한 치와와 커플의 러브스토리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