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팬레터' 19번째 월요 쇼케이스로 선정… 오는 20일 티켓 오픈
상태바
뮤지컬 '팬레터' 19번째 월요 쇼케이스로 선정… 오는 20일 티켓 오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팬레터'가 오는 10월 개막을 앞두고 월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13일 오후 뮤지컬 '팬레터' 측은 쇼 케이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개막 전 작품의 매력을 미리 선보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는 퍼커션, 첼로, 키보드, 기타로 구성된 4인조 라이브 밴드가 참여해 작품 특유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뮤지컬 '팬레터'는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당시 모던한 시대적 분위기와 예술가들의 삶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작품이다.

▲ 뮤지컬 '팬레터' 월요쇼케이스 [사진= 벨라뮤즈 제공]

이 작품은 문인들의 문학에 대한 열정, 사랑과 우정 등을 표현한 판타지 심리 드라마로 이색적인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19번째 월요 쇼케이스로 선정된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9월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쇼케이스 종료 후 리뷰 이벤트를 통해 공연 초대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팬레터'의 월요 쇼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1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