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글로벌 애니 '정글히어로' 선물보따리 푼다
상태바
글로벌 애니 '정글히어로' 선물보따리 푼다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10월 황금연휴 극장가에 출사표를 던진 애니메이션 '정글히어로'가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선물 보따리를 풀 예정이다.

예매이벤트 경품으로는 정글 탐험의 필수 아이템이자 어린이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랜드로버 지프 전동차’와 각종 캠핑용품, 어린이용 사각텐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미로찾기’ ‘캐릭터 이름 맞추기’ ‘가면 놀이’등 색다른 구성으로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정글히어로 그림일기장’과 '정글히어로'의 주연들이 총 출동한 5종 캐릭터 카드 역시 현매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스페셜 그림일기장과 5종 캐릭터를 받을 수 있는 현매 이벤트는 CGV 미아, 하계, 오리, 부천, 수원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프로젝트다운 통 큰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는 '정글히어로'는 전국 지정 극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될 관객 선물 이벤트 외에 서울 시내 곳곳을 누비며 예비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주인공 마누와 사차 탈인형, 생애 첫 애니메이션 홍보대사로 나선 인기 개그우먼 김영희가 함께하는 개봉 주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글히어로'는 슈퍼치킨 개발을 꿈꾸는 인간 악당들에 맞선 마누와 정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한국, 미국, 멕시코 등 다국적 제작진이 합작했다. 높은 완성도로 이미 전 세계 16개국에 선 판매되며 진가를 입증받았다.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남아메리카에 서식하는 신기한 동물 코아티(미국 너구리)를 주인공으로 해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10월2일 개봉.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