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앞선TV] '당신은 선물' 차도진, 공한솔 곁에 다가오는 심지호 '경계'한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당신은 선물' 차도진, 공한솔 곁에 다가오는 심지호 '경계'한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2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당신은 선물'의 심지호가 차도진과 깊은 갈등을 겪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극의 전개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당신은 선물'(극본 오보현, 이문휘·연출 윤류해)에서는 이우진(심지호 분)이 계속해서 공현수(허이재 분)와 마도진(차도진 분) 그리고 공한솔(조이현 분)의 주변을 떠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심지호는 놀이터에서 조이현을 만나게 된다. 조이현은 심지호를 보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두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 SBS '당신은 선물' [사진= SBS '당신은 선물'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심지호와 조이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발견 한 차도진은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차도진은 한윤호(심지호 분)와 똑같이 생긴 심지호가 자신들 곁에 있는 것에 대해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다. 결국 차도진은 "대체 우리한테 왜 이러는 겁니까"라고 소리치며 불편함을 표현한다.

또한 심지호는 어머니 은영애(최명길 분)를 아버지 한교수(안내상 분)의 납골당 앞에서 만난다. 그는 다시 한 번 안내상을 죽게 만든 사람들을 용서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이외에도 이날 최명길은 강세라(진예솔 분)가 버린 USB의 동영상을 보게 된다. 이 동영상으로 인해 진예솔이 허이재에게 품고 있는 원한이 깊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동식(임채무 분)에게 모든 사실을 알리려 한다.

그러나 임채무와 마성진(송재희 분)의 사이를 염려하는 허이재는 이러한 최명길의 행동을 만류하게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