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방송
신예 김소라,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 여주인공 발탁… 이기우와 '로맨스 호흡'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21 11:56 | 최종수정 2016.09.21 11:56:14
  • 댓글 0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신예 김소라가 ‘고양이띠 요리사’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이기우와 호흡을 맞춘다. 

21일 오전 이매진아시아는 “최근 김소라가 올리브TV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연출 김영화)의 주인공 수지 역으로 캐스팅돼 TV드라마 첫 주연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밝혔다.

‘고양이띠 요리사’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작지만 알찬 꿈을 일구는 오너셰프가 섬세한 감각을 지닌 미녀고객과 오감의 교감을 통해 완성시켜 나가는 아주 특별한 로맨틱 레시피를 그린 작품이다.

▲ 신예 김소라, ‘고양이띠 요리사’ 여주인공 발탁 [사진 = ‘이매진아시아’ 제공]

극중 김소라는 친구의 손에 이끌려온 낯선 나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우연히 만난 여문준(이기우 분)에 의해 마음을 열어가는 이수지 역을 맡았다.

김소라는 tvN 예능 ‘롤러코스터3’(2013)와 연극 ‘엽기적인 그녀’(2014), SBS 드라마 ‘사랑만 할래’, ‘내 사위의 여자’, 웹드라마 ‘내 손안의 여자친구’, ‘바나나 액츄얼리’, ‘72초 시즌3’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또한 과거 아시아모델협회에서 주최하는 2011년 미스 에코 코리아와 제 23회 미스 모델 오브 더 월드 베스트 포퓰러 상 수상경력 등이 있다.

‘고양이띠 요리사’는 오는 11월 7일 첫 방송예정이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윤정 기자  sportsqkyj@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