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플라이투더스카이 15년의 역사를 담아 새로운 도전'
상태바
플라이투더스카이 15년의 역사를 담아 새로운 도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0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일 데뷔 이후 15년간 사랑을 받은 노래를 담은 베스트 앨범의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지난달 13일 온라인에 먼저 1차 음원 공개 후, 1일(오늘) 낮 12시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베스트앨범 ‘Back in Time (백 인 타임)'의 음원 전곡을 공개, 음악 팬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제공]

앞서 1차 음원 공개 후 미공개 처리된 곡들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이번 베스트앨범은 기존 곡을 그대로 실은 베스트 성격의 음반이 아니라 재편곡과 재녹음을 하는 새 앨범 수준의 음반이다.

이번 앨범은 총 10트랙으로 구성된 앨범 중 지난 9월 13일 1차로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된 4곡 '가슴 아파도'를 비롯해 '시 오브 러브(Sea of Love)' '미싱유(Missing You)' '남자답게' 등 과 더불어 오늘 공개되는 곡 중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습관'과, 15년 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데뷔곡인 데이바이데이 (Day By Day), '그대는 모르죠'가 담겨 있다.

앞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음원 공개 후 앙코르콘서트의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