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교양] '오늘, 굿데이' 개그맨 이진호·이상준, 부산 '초량마을·초량시장' 찾아 '진상커플' 케미 뽐낸다
상태바
[교양] '오늘, 굿데이' 개그맨 이진호·이상준, 부산 '초량마을·초량시장' 찾아 '진상커플' 케미 뽐낸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오늘, 굿데이’의 개그맨 이진호와 이상준이 부산의 초량마을과 초량시장 등을 방문한 색다른 부산여행기를 전한다.

2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시사교양 ‘오늘, 굿데이’(PD 박승호 박영하 이지혜 엄민아 이승재 강소연) 2회에서는 이진호와 이상준이 부산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진호와 이상준이 부산의 초량마을과 초량시장 등을 소개하며 지난 회에 이어 다시 한 번 ‘진상커플’의 면모를 보여준다. 

JTBC 시사교양 ‘오늘, 굿데이’ [사진 = JTBC 시사교양 ‘오늘, 굿데이’ 제공]

초량마을은 일명 ‘피난민 마을’로 불렸던 곳으로, 지금은 새로운 느낌으로 바뀌어 최근 1년여 사이에 여행객들 사이에서 급부상되고 있는 장소다.

두 사람은 이 곳에서 168계단으로 가 옛 정착민들이 느꼈을법한 삶의 무게를 잠시나마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초량시장을 찾아 허기를 달래기도 한다. 

녹화 당시 두 사람은 서병수 부산시장을 만나 부산의 명소를 찾아다니며 곳곳에서 깨알 같은 재미를 끌어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김경화 아나운서가 몸매관리 비법을 밝힌다. 또한 23살의 나이로 푸드트럭과 한식감성 주점의 사장님이 된 청년사업가 노승지 씨의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신선한 차돌박이가 가득 담긴 새로운 레시피의 즉석 떡볶이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