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박해진, 후원 아동 위해 간식차 선물… 끊임없는 선행
상태바
박해진, 후원 아동 위해 간식차 선물… 끊임없는 선행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해진이 바쁜 일정 속 후원 아동들을 생각하는 살가운 행보로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3일 박해진은 오랫동안 후원을 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 혜심원에서 체육대회를 연다는 소식을 듣고 간식차를 선물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박해진은 자신이 주연을 맡은 JTBC 새 드라마 '맨투맨'(Man To Man)의 첫 대본 리딩에 참석해 부득이하게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고, 아쉬워할 아이들을 생각해 ‘해진 삼촌이 쏜다’라는 이름으로 간식차를 깜짝 준비했다.

박해진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함께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해서 표현하고 싶었다. 좋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선하다”며 “최근 박해진이 인연을 맺어온 아이들 중 일부가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에 취직했다고 하더라. 소식을 들은 박해진 또한 하루종일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누구보다 행복해했다”고 전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맨투맨'의 첫 대본 리딩을 순조롭게 마친 데 이어 후원 아동에게서 들려온 기쁜 소식까지 연이어 좋은 기운이 더해지며 박해진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해진은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 천호진, 장현성, 이시언 등과 함께 드라마 '맨투맨' 촬영을 시작 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