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구르미 그린 달빛'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공개...배경음악+OST CD 발매
상태바
'구르미 그린 달빛'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공개...배경음악+OST CD 발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0.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황치열의 새 OST가 발표되고, 그동안 발표된 모든 음원을 담은 CD가 출시된다.

18일 자정 공개되는 황치열의 '그리워 그리워서'는 극중 주인공 이영(박보검 분)의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느끼는 감정을 담았으며, 후렴구에 반복되는 '그리워'와 '사랑해'라는 가사가 사랑을 갈구하는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최근 방송분에서는 이영과 홍라온(김유정 분)이 이별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지가 부른 홍라온 버전의 '그리워 그리워서'에 편곡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황치열은 시청자들이 극에 한층 몰입할 수 있도록 재녹음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모든 OST와 배경음악이 수록된 CD는 17일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두 장의 CD로 구성됐다.
 
CD의 정식 발매는 오는 28일이다. 각종 온라인 음반몰 또는 전국 음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주연 배우들의 얼굴이 담긴 액자식 엽서 18종과 포토카드 5종 (주연 5인) 이미지, 친필사인, 스티커 1종 등으로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는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음원차트에서도 선전 중이다. 거미의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의 '내 사람', 성시경의 '다정하게, 안녕히'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