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박보검 붐바스틱, '구르미 그린 달빛' 티저 300만뷰 돌파...이례적 인기
상태바
박보검 붐바스틱, '구르미 그린 달빛' 티저 300만뷰 돌파...이례적 인기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1.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보검아, 벌써 재밌다." 

방송 전부터 '구르미 그린 달빛'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던 '박보검 붐바스틱' 영상의 조회수가 300만을 넘었다.

8일 오후 4시 기준 박보검의 '붐바스틱' 댄스 영상은 유튜브에서 303만 2000회, 네이버 TV캐스트에서 215만 4000회를 돌파했다. 각각 3백만, 2백만을 돌파한 수치다. 유튜브에는 4000개 이상, 네이버 TV캐스트에는 3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붐바스틱'을 패러디한 영상도 다수 등장했다. 드라마 티저 영상으로는 이례적인 일로, 박보검의 인기를 보여준다.

해당 영상에서 박보검은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이 선보였던 '붐바스틱' 댄스를 패러디했다. 박보검은 끼고 있던 선글라스를 벗으며 돌변했고, 내관들과 어울려 즐겁게 춤췄다. 

[사진=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붐바스틱 티저영상 캡처]

박보검의 '붐바스틱' 영상은 '구르미 그린 달빛' 특유의 젊음, 밝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기존 사극과는 다른 가볍고 유쾌한 느낌으로, 한복 자락을 휘날리며 춤추는 모습으로 독특한 재미를 줬다. 

본 방송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기대감을 높이는 티저의 기능을 하면서도, 티저만으로 화제를 모으는 독특한 영상이었다. 그동안 차분하고 조용한 이미지가 있었던 박보검이 능청맞게 선보이는 표정과 춤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사진=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붐바스틱 티저영상 캡처]

박보검, 김유정은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주연배우로서의 힘을 여실히 증명했지만, 방송 전까지만 해도 흥행 여부가 불확실했다. 같은 시간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몬스터'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조차 미지수였던 상황이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수많은 기대작들에 맞서 흥행에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