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4 20:40 (목)
'판도라' 영부인 김혜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상태바
'판도라' 영부인 김혜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개봉을 앞둔 '판도라'에서 대단한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 김혜은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한 식구가 됐다.

1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혜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9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김혜은은 1998년 SBS ‘단단한 놈’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2007년 MBC ‘아현동 마님’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활동을 펼쳐 나가며 ‘뉴하트’,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오로라 공주’, ‘밀회’, ‘트라이앵글’, ‘몬스터’등 다양한 작품에서 크고 작은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김혜은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김혜은은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최민식과 경영권을 놓고 대립하는 인물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으며, 2014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JTBC ‘밀회’에서는 모든 것을 가졌지만 지독히 불행하고 외로운 여인의 모습을 탁월하게 그려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로도 꾸준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혜은은 오는 7일 개봉하는 영화 ‘판도라’에서 대통령(김명민 분)의 아내 ‘영부인’역으로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박주미, 박성웅, 송일국, 곽도원, 김강우, 송새벽, 문소리, 김선아, 강혜정, 거미, 황정음, 라미란, 김민재, 박병은, 윤지혜, 이청아, 정선아, 류준열, 정석원, 박유환, 류혜영, 임세미, 진혁, 정인선 등이 소속돼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